유용한 정보

임영웅 서울 콘서트 티빙 다시보기 방법

2022. 8. 20. 11:41

 

남녀노소에게 두루두루 사랑받는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는 서울 공연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티빙은 8월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 생중계를 독점으로 진행하며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며 동시에 티빙에서 진행된 라이브 중 역대 가장 높은 유료 가입자 수를 기록했다.

아쉽게 서울 콘서트 생중계를 놓친 임영웅 팬들을 위해 티빙에서 단독으로 임영웅 콘서트를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하여 임영웅 서울 콘서트 공개는 언제인지, 티빙은 무엇인지, 어떻게 볼 수 있는지 등을 소개하고자 한다.

 

 

임영웅 서울 콘서트란?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린 임영웅의 ‘IM HERO’(아임 히어로) 콘서트를 말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8월 14일 서울 콘서트 공연을 티빙에서 단독으로 생중계했다.

 

 

 

임영웅 서울 콘서트 VOD 공개 시간은?

8월 21일 오전 8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임영웅 서울 콘서트 중계 다시 보는 방법은?

8월 21일 오전 8시에 임영웅 서울 콘서트 중계 실황을 담은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VOD를 티빙에서 독점 공개하며 임영웅 첫 정규앨범 ‘IM HERO’에 수록된 곡들과 커버곡 무대, 임영웅의 ‘부캐’가 등장하는 깜짝 연기까지 볼 수 있고 화려한 콘서트 연출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콘서트를 다시 보기 위해서는 티빙 멤버십 가입이 필요하다.

 

 

 

 

티빙 이란?

 

왓챠, 웨이브 등과 같은 국내 유료 OTT 서비스 중 하나로, 티빙은 실시간으로 영화, TV 프로그램,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해외 시리즈를 제공한다. 티빙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으로 가입해야 이용이 가능하다.

 

 

 

티빙 회원가입 방법은?

티빙 회원가입은 TVING ID, SNS ID, CJ ONE ID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티빙 시작하기 > 티빙 아이디, CJ ONE 아이디, SNS 아이디(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Apple) 중 1개 선택 > 회원가입하면 된다.

 

 

 

 

티빙으로 임영웅 서울 콘서트 VOD 다시 보기 방법은?

 

임영웅 ⓒ  (주)물고기뮤직, (주)CJ ENM

 

임영웅 서울 콘서트 VOD를 보려면 티빙 이용권 가입이 필요하다.

가입한 멤버십은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서울 VOD 시청 전용 이용권이 아닌 티빙 서비스 이용권이기 때문에 티빙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매하면 임영웅 서울 콘서트 다시 보기 뿐만 아니라 티빙의 모든 실시간 채널과 방송 다시 보기, 월정액 영화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티빙 이용권 가격은? 

티빙 이용권은 PC, 모바일웹, 스마트 TV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월간 또는 연간 정기결제 이용권으로 판매된다.

 

1.베이직 이용권(월간/연간)

- 실시간 + TV프로그램 + 영화(개별구매 제외) 이용 가능

- 화질 : 720p HD

- 동시 시청 1명

- 월간 : 7,900원 / 연간 : 71,000원

 

2. 스탠다드 이용권(월간/연간)

- 실시간 + TV 프로그램 + 영화(개별구매 제외)

- 화질 : 1080p FHD

- 동시 시청 2명

- 월간 : 10,900원 / 연간 : 98,000원 

 

3. 프리미엄 이용권(월간/연간)

- 실시간 + TV프로그램 + 영화(개별구매 제외) +  4K 화질(스마트 TV 일부 콘텐츠 한정) 이용 가능

- 화질 : 1080p FHD 시청 가능

- 동시 시청 4명

- 월간 : 13,900원 / 연간 : 125,000원

 

4. 방송 무제한(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 후, 디지털 서비스에서 티빙을 선택하면 이용 가능한 방송 무제한 이용권 사용 가능

- 실시간 + TV 프로그램 + T ONLY 콘텐츠 시청

- 화질 : 720p HD

- T ORIGINAL 콘텐츠, 파라마운트+콘텐츠, 월정액 영화 콘텐츠는 시청 불가

- 동시 시청 1명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가격은 네이버 정책을 따름.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은 어떻게 사용하나?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한데,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가입 후 나의 멤버십 메뉴로 들어가 디지털 콘텐츠+ 메뉴에서 티빙을 선택하면 티빙을 한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렇다면, 국산 OTT 웨이브와 티빙의 가격은 어떻게 다를까?

 

 

 

티빙 VS 웨이브 비교

 

티빙과 웨이브 비교 시, 국내 OTT 서비스라는 점과 서로 각각의 다른 오리지널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는 점은 비슷하지만 이용권의 가격 및 혜택은 다른데, 티빙과 웨이브 이용권 가격을 비교하도록 하겠다.

- 티빙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 가입 후 이용할 경우 한 달 무료로 볼 수 있지만 웨이브는 한달 무료 정책보다는 신규 가입 첫 달 결제 금액 100원에 이용이 가능한 정책을 펴고 있다.

- 티빙과 웨이브 모두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요금제가 세분화 되어있으나 티빙은 월간 결제, 연간 결제의 두 가지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하고 웨이브는 월간 결제만이 가능하다.

- 티빙과 웨이브 모두 베이직 요금제는 월 결제 기준 7,900원, 스탠다드 요금제는 월 결제 기준 10,900원, 프리미엄 요금제는 월 결제 시 13,900원으로 요금제 별 결제 금액은 동일하다.

 

 

 

 

 

출처 : 티빙 홈페이지, 웨이브 홈페이지

 

함께 보면 좋은 글

임영웅 콘서트 안방에서 생중계로 보는 방법

 

임영웅 콘서트 안방에서 생중계로 보는 방법

국민 트로트 가수 임영웅 씨의 고양,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를 거쳐 서울까지 대규모로 진행되는 임영웅의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가 성공적으로 진행 중인 가운데, 오는 8월 14일 서

gomziesreviewlog.tistory.com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가격 차이점 비교 추천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가격 차이점 비교 추천

국내 OTT 서비스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넷플릭스의 대항마로 등장한 디즈니 플러스, 왓챠, 쿠팡 플레이, 웨이브 등은 가지각색의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오늘은 넷플릭스

gomziesreviewlog.tistory.com

반응형